안녕하세요, 26년 카페지기 박혜림입니다.
6월의 모임을 안내드립니다.
1. 일정 : 2026년 6월 18일 목요일 18:30-20:30
2. 장소 : 경기대학교 진리관 5층 1502호
3. 모임 주제 : 교수평기 일체화 수업 나눔
(사례 나눔자 : 강민서 선생님, 윤문희 선생님)
4. 활동 안내 사항 : 간식 및 저녁 식사 제공
*도시락 수량 파악을 위해 참석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답글 달아주세요!!!*
5. 문의 : 교수평기 일체화 연구회 회장 고민성 선생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