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짬이나서 게반으로 우동을 만들어 보았음니다 ㅎㅎ
아직도 연습중임니다
게반 비율과 물 비율
전자렌지로 열공하고 있는데
어느정도는 감이 와 있음돠 ㅋㅋ
내일 또 멩글어보것음돠 ㅋ
잘 붙어 있네요
한시간 지났음 ㅎㅎ
다음검색
오늘은 짬이나서 게반으로 우동을 만들어 보았음니다 ㅎㅎ
아직도 연습중임니다
게반 비율과 물 비율
전자렌지로 열공하고 있는데
어느정도는 감이 와 있음돠 ㅋㅋ
내일 또 멩글어보것음돠 ㅋ
잘 붙어 있네요
한시간 지났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