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게반우동 만들기

작성자나침판|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은 짬이나서 게반으로 우동을 만들어 보았음니다 ㅎㅎ

아직도 연습중임니다
게반 비율과 물 비율
전자렌지로 열공하고 있는데
어느정도는 감이 와 있음돠 ㅋㅋ
내일 또 멩글어보것음돠 ㅋ

잘 붙어 있네요
한시간 지났음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