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까지 전자렌지로 하였는데
오늘은 끓여 보았음니다
약간 끓이는 것이 무르다는 느낌?
내일은 조금더 쳐봐야것어요~~
테스트 종류 3가지
1번 설탕물로 담궈놓고 냉장보관
2번 상온물풀 1대1 담궈놓고 보관
3번 우동 자체 냉장보관
내일 결과를 알켜 드리겠음니다 ㅎ
다음검색
앞에 까지 전자렌지로 하였는데
오늘은 끓여 보았음니다
약간 끓이는 것이 무르다는 느낌?
내일은 조금더 쳐봐야것어요~~
테스트 종류 3가지
1번 설탕물로 담궈놓고 냉장보관
2번 상온물풀 1대1 담궈놓고 보관
3번 우동 자체 냉장보관
내일 결과를 알켜 드리겠음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