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오늘은 분홍 타피오카우동 만들기

작성자나침판|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1

앞에 까지 전자렌지로 하였는데
오늘은 끓여 보았음니다
약간 끓이는 것이 무르다는 느낌?
내일은 조금더 쳐봐야것어요~~
테스트 종류 3가지

1번 설탕물로 담궈놓고 냉장보관
2번 상온물풀 1대1 담궈놓고 보관
3번 우동 자체 냉장보관
내일 결과를 알켜 드리겠음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침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루 방치후 결과
    1번 설탕물로 담궈놓고 냉장보관
    2번 상온물풀 1대1 담궈놓고 보관
    3번 우동 자체 냉장보관

    1빠는 물풀이 이었고 약간의 부풀음은 있어도 우동의 점착력은 잘유지되고 있었음니다

    2빠는 자체냉장보관은 우동 끝자락에 말름 현상이 있고 그래도 유지력은 좋았음니다

    3빠는 ㅋㅋ 하지 마세요 ㅎㅅ
    이상임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