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___유머♡웃음방♣

어제 2분 고문님 의견이 분분하여 ...^^

작성자산향(이덕례)|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성남에 주소지을 두고 거주하시는

70대 분들에게 교통비 지원은 최고23만원 년지급이며

분기별로

4.7.10.1  월57.5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성남을 경우하는 모든 4바퀴 버스는 이에 해당되어서 지원 하신다고 하네요 

2분 의견이 믹싱되어서 2분다 맞는 말씀인데 단어 선택에서 이해 충돌이 ...

건강하시고 활력넘치는 모습 .. 차후 저에 미래 정보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