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16일 오후에 일파스터디 선배님들의 모임인 세잎클로버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회의엔 일파 재학생 여러분 참석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선배님들의 활동 궁금해하셨는데 자세히 들을 수 있어서 궁금증이 해소돼셨을 것 같아요.
선배님들이 준비해주신 김밥, 간식 먹으면서 기말고사 얘기며 교수님들 얘기며 즐거운 대화가 오고가느라 귀가 시간도 좀 늦어졌네요.
7,8월에 세클에서 여러 행사 준비하시고 계시다니 일파 회원들도 많이 참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어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소식 또 전해드릴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