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클-2026년 자원봉사박람회 TF팀에 합류하다

작성자도난영(세클/2021졸업)|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올해는 고양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서민경팀장님께서 이번 박람회에 저희 세클의 공동 기획TF팀 합류를 제안 하셨습니다.

물론 저는 흔쾌히 수락하고 TF팀의 첫번째 회의를 지난 6월 18일에 다녀왔습니다.

회의는 저희 세클을 포함해 고양재향경우회, 산수회, 재난안전지원단 경기북부본부, 한국버스커연합,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양시협의회, 향기뿜뿜, 재미공작소 등 총 8개 단체 대표임들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기획을 통해 고양 시민들에게 자원봉사의 가치를 알리고 자원봉사 참여확대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물론, 참여 부스에 저희 세클도 지원을 했습니다.

박람회는 10월 24일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열리게 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저는 앞으로의 진행 상황을 또 자세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정숙(청교과2학년)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난영(세클/2021졸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응원 감사해요~~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홍원미 | 작성시간 26.06.22 정말 멋지십니다

  • 작성자김해정(청교과3)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