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이 시작하는 즈음이네요~~
학우 여러분 기말고사 무사히 치루셨지요?
학기 초 한 학기 또 어떻게 보내야하나... 걱정으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기말고사를 끝내고 한학기 마무리 인사를 할 때가 오고 마네요.
한학기 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더 많이 만나고 더 많이 이야기하고 더 많이 고민을 나누지 못하고 마무리하는 것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
생활과 공부가 조화로와야하는 방송대 공부가 만만치 않네요...
여름방학 건강하게 보내시고 2학기에 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만나기로 해요~~
2학기엔 좀 더 자주 만나며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틈틈히 엿보겠습니다.
일파스터디 화이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