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말고사 끝~~~~

작성자박정숙(청교과2학년)|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2

뜨거운 여름이 시작하는 즈음이네요~~

학우 여러분 기말고사 무사히 치루셨지요?

학기 초 한 학기 또 어떻게 보내야하나... 걱정으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기말고사를 끝내고 한학기 마무리 인사를 할 때가 오고 마네요.

한학기 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더 많이 만나고 더 많이 이야기하고  더 많이 고민을 나누지 못하고 마무리하는 것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

생활과 공부가 조화로와야하는 방송대 공부가 만만치 않네요...

여름방학  건강하게 보내시고 2학기에 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만나기로 해요~~

2학기엔 좀 더 자주 만나며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틈틈히 엿보겠습니다. 

일파스터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용희(청교3) | 작성시간 26.06.15 모든분들 고생하셨구 임원진들 정말 많이고생하셨습니다 몸과 마음이 여유롭게 즐기시고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도난영(세클/2021졸업) | 작성시간 26.06.16 한 학기동안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방학동안 실컷 쉬시고 또 다음학기 열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