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하늘바라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0
💖인간은 세상을 홀로 살아 갈수 없기에 함께 어울려 살아가며 나보다 먼저 남을 배려할줄 알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몸이 가는 길에 바람이 불면 흔들리지만 마음이 가는 길은 바람이 불면 사랑하게 된다는데 오늘은 몸보다 마음이 먼저 길을 나서보는 것은 어떨까요? 행복한 시간 속에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편안하게 빵긋 웃으며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답댓글작성자하늘바라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
💖우리가 살면서 가진 것 없이 행복해지는 방법 그건 참 간단합니다. 행복을 찾기 위해 소매를 걷어 올리지 말고 무엇보다도 먼저 마음속 허욕을 버린다면 그만큼 행복을 담을수 있는 그릇은 넉넉하게 커집니다. 미소와 웃음이 가득 찬 행복한 날이 되시고 남은 존중하며 겸손한 마음으로 멋진 하루 되시길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