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사기1-기드온까지

작성자(一麥.)|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3

https://youtu.be/4xoyvRNdUrI?si=yS_RLU4XegbffgQ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이야 운영자 | 작성시간 26.06.19 자료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현채 | 작성시간 26.06.20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잠 20:13).
  • 작성자하늘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
    따뜻한 배려는 가슴에 남는다고 합니다.
    오늘도 따뜻한 사랑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