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기1-기드온까지 작성자(一麥.)|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4xoyvRNdUrI?si=yS_RLU4XegbffgQ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이야 운영자 | 작성시간 26.06.19 자료 감사합니다. 작성자이현채 | 작성시간 26.06.20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잠 20:13). 작성자하늘바라기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따뜻한 배려는 가슴에 남는다고 합니다.오늘도 따뜻한 사랑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