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담신청 원합니다.

작성자heaven810|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지금부터 이론부터 하는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출분석만 한번해보고 외우려니 잘 안외워져서 이해부족이라 그런가싶어 이론부터 다시 해볼까합니다

교수님1~4강의를 이 시점에서 들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