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원합니다. 작성자heaven810|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부터 이론부터 하는건 어떻게 해야할까요?기출분석만 한번해보고 외우려니 잘 안외워져서 이해부족이라 그런가싶어 이론부터 다시 해볼까합니다교수님1~4강의를 이 시점에서 들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