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평 너머 월평

박상재 직장(구몬학습) 26-8, 그만두는 이유

작성자홍채영(직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0

박상재 직장(구몬학습) 26-8, 그만두는 이유

 

“더는 못 할 거 같아요.”

 

직장을 쉬었다고 찾아가니 힘들어서 누워있는다고 한다.

 

“이것저것 바꿔봤는데 쉽지 않으신가요?”

“아, 못 하겠어요.”

 

편해지긴 했지만 이미 허리의 통증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한다.

 

“그만두고 싶어요. 저번에 딱 이야기할 걸 그랬네요.”

 

힘들다고 몸이 지쳤다고 한다.

 

“11년 동안 애쓰셨습니다.”

“선생님은 말 길게 안 해서 좋아요.”

 

그냥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건강을 위해 잠시 쉬는 시간이라 생각한다.

그만둔다는 말과 안심한 미소가 지친 마음을 나타낸다.

 

2026년 4월 1일 수요일, 채영

 

네…. 신아름

“더는 못 할 거 같아요.” 아저씨, 그 동안 애쓰셨어요. 월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