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평 너머 월평

서은성 취미(메이플나무공방) 26-2, 백지혜 선생님과 식사 약속

작성자홍채영(직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0

서은성 취미(메이플나무공방) 26-2, 백지혜 선생님과 식사 약속

 

잠시 자리를 비우니 서은성 씨와 백지혜 선생님과 식사 약속이 잡혔다.

 

“선생님한테 같이 밥 먹자고 했어요.”

 

서은성 씨가 먼저 권하는 모습은 언제나 좋다.

하고픈 열의는 언제나 기쁘다.

 

“괜찮을까요? 저번처럼 식사하고 수업을 할까요?”

“네. 좋아요. 피자 먹어요!”

“피자요? 요 최근에 먹어봤는데 어디였더라.”

 

봉씨네부엌에서 식사했는데 괜찮았다고 한다.

서은성 씨가 자기가 먼저 사겠다고 한다.

 

“밥 살래요.”

“그래요? 커피는 제가 살게요.”

“바닐라라떼 먹어요.”

 

2026년 계획은 식사하며 진행할 거 같다.

서은성 씨의 2026년 시작이 좋다.

 

2026년 1월 8일 목요일, 홍채영

그러게요. 시작을 근사하게 하네요. 월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