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은성 취미(메이플나무공방) 26-5, 피곤한 수업

작성자홍채영(직원)|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승창(직원) 작성시간26.06.25 서은성 씨가 공방 다녀오고 난 뒤 팔이 아프다고 합니다. 이런 사연이 있었네요.
    "팍팍 뚫어봅시다. 은성 씨." 공방 선생님 말처럼 팔에 드릴 근육이 붙기를 빕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