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개인 초여름의 토요일
싱그런 6월의 바람을 가르며 6인의 카니발팸들
카니발에 탑승하여
광주 리베르밀롱가로 출정 나섰쥬.
오가는 길의 지리산 즈음은 비바람이 오락가락
그러나 우리의 즐거운 나들이는 포레버~
광주 생선구이맛집 진식당에서 찌개랑 고등어삼치구이로 배불배불 맛저녁하구요
밀롱가 투입, 우선 팸들과 숨고르기 한딴다씩 ㄱㄱ
열땅중인 패밀리들
적극적인 까베세오를 추천합니다
꼬라손 뿜뿜
눈누난나
오랜만에 만난 엘로디님 방가방가♡♡
이야기 보따리 더 풀었어야는데 담 기회를 기대하며^
틈나면 패밀리들과의 안정적인 딴다
홍홍
플로어를 즐기자규요
배려와 매너의 카니발로스들
밀롱가를 맘껏 즐기는 날을 향하며
열심히 빌드업하기로 마음 다지는 기회
막딴까지 달리고 헤어지는 인사를
다들 건강하게 또 만나욜~
여름밤 고속도로를 달리다 들르는 휴게소에서의 라면은 정답~그러나 이날따라 라면 품절ㅠㅠ
몇개 남은 어묵으로 입맛만 다시고 퇴각.
대구 도착하니 새벽2시가 훌쩍 넘었지만 바로
일요탱고서 만나 해장 하기로 하고 해산 했지유.
구름판님 왕복 안전운전 감사해요.
2편 일요탱고 올릴께요~~♡
#탱고 #취미 #대구탱고학원 #3040직장인취미 #동성로탱고 #갓생탱고 #탱고여행 #탱고사진 #춤추는화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