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 정말로 끝 입니다. -> LG 유플러스 통신사와 SK 통신사에서 10년가까이 통신비를 않내도 됩니다.

작성자+ 한글연구원 + 천재 + 정권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0

 + 정말로 끝 입니다. -> LG 유플러스 통신사와 SK 통신사에서 10년가까이 통신비를 않내도 됩니다. 이유인즉슨? 거의 10년 가까이 내 소리문자로? 거의 문자 및 통화의 목적은 거의 모두다 우리 + 대한민국 전국의 창의적인 더 발전을 위해서 창의성 천재 교육 목적으로 통화와 문자가 거의 다 사용하고, 잘 쓰여졌습니다. 그래서 내게 10년간 이 두 통신사에서는 통신비를 제게 않받아도 됩니다. 정 받고 싶다면...! + 대한민국 정부에다가 제 이름을 대고, 잘 받으시면 됩니다. -> 우리 대한민국 전국의 창의성 발전을 위해서 힘들게 정신적, 감정적, 심리적, 마음적, 육체적으로 힘들게 일했으니깐 말입니다. + 또한 현재와 미래에는 통신비는 이젠? 무료(공짜) 입니다. -> 이렇게해도 서로간에 문자와 통화를 하기 싫어하는 착한 사람들은 잘 않합니다.  

 

 

 

 

 

 

+ 거의 10년 가까이 통신비만? 1억원(일억원) 가까이 잘 냄! ( 한달에? 백만원의 통신비가 나올때도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