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룻(balut)이란 음식 먹어보셨습니까?^^
필리핀 여행갔을때 먹어 본 음식(?)
바닷가 근처 야시장에 놀러갔는데 사람들이 '발룻! 발룻!'을 외치기에 뭐냐고 물어보니까 먹는 음식이랜다.
출출하던 찰나 친구들이랑 먹어보기로 결심.
엥? 그런데.. 삶은 계란이잖아.-_-;
아쉬운데로 그냥 먹으려고 껍질을 까는데...
국물 찍-!!
날달걀이야? -_-;;;;;;;;;;;;;;;;;;;;;;;;
그런데 이게 웬일.
야시장에서 발룻이라는 한국 날달걀을(?) 먹었다는걸 기념으로 플래시와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만화에서 보면 뒤로 발랑 자빠지는 그런 상황 연출.
안먹고 한국가면 이거 먹으러 다시 오게될 것 같아 먹었다.
고소~하고 짭쪼름??
뼈는 안씹히냐고 물어보니..
대답은..
'sometimes...'-_-;;;;;;;;;
나 먹긴 먹엇지만 뼈는 안 씹었다고,-_-;
사실, 부리가 오도독 하긴했었어..;
발룻(balut)이란 음식 먹어보셨습니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