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계의 음식

발룻(balut)이란 음식 먹어보셨습니까?^^

작성자wefwergf|작성시간10.12.10|조회수364 목록 댓글 0
발룻(balut)이란 음식 먹어보셨습니까?^^

필리핀 여행갔을때 먹어 본 음식(?)

바닷가 근처 야시장에 놀러갔는데 사람들이 '발룻! 발룻!'을 외치기에 뭐냐고 물어보니까 먹는 음식이랜다.

출출하던 찰나 친구들이랑 먹어보기로 결심.

엥? 그런데.. 삶은 계란이잖아.-_-;

아쉬운데로 그냥 먹으려고 껍질을 까는데...

국물 찍-!!

날달걀이야? -_-;;;;;;;;;;;;;;;;;;;;;;;;

그런데 이게 웬일.

야시장에서 발룻이라는 한국 날달걀을(?) 먹었다는걸 기념으로 플래시와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만화에서 보면 뒤로 발랑 자빠지는 그런 상황 연출.

안먹고 한국가면 이거 먹으러 다시 오게될 것 같아 먹었다.

고소~하고 짭쪼름??

뼈는 안씹히냐고 물어보니..

대답은..

'sometimes...'-_-;;;;;;;;;

나 먹긴 먹엇지만 뼈는 안 씹었다고,-_-;

사실, 부리가 오도독 하긴했었어..;

발룻(balut)이란 음식 먹어보셨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