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광준PD님의 국회타운홀미팅 "특이사항" 후기 작성자바람,구름,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죽엽산 작성시간26.06.16 모든분들 고생하시고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정희 작성시간26.06.16 오랜만에 하비지님, 기술보유님, 유성곤님도 뵙고 좋았습니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구름,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노PD님 수고 많으셨습니다~~~박사님의 비교적 최근 연구활동 까지 세세하게 나와있어 더 의미 있었던 책이었습니다.대통령님께 보내는 메세지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