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몇 마디 적었다가,
글씨 명조체로 바꾸다가 날려먹고
. . .말 해서 뭣 하리. . .
나쁜 한국인들아,
너희가 사람 탈을 쓰고 그럴 수 있냐?. ..
노학자를 버린 죄,그것은 너희의 책임이다.
https://youtube.com/shorts/zyjnsxObmyA?si=pN6BidZD8SDW-3zE
이봉구 변호사님.
https://youtube.com/shorts/4hR-jK71wdQ?si=WWvvko2QMWrRhaUN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