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대통령께서
중앙선거관리위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ㅋ
이재명 하는말이
내귀에는
선관위원들 미안합니다
세상의 이목이있어 어쩔수없이
마음에 없는말 하는걸
이해 해 주시요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이래 들리네요
그 패기 어디갔나?
책상을 쳐 가며 질타를하고
당장 수사 개시하라고
소리를 질러야
재명이다운건데........
다음검색
이재명대통령께서
중앙선거관리위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ㅋ
이재명 하는말이
내귀에는
선관위원들 미안합니다
세상의 이목이있어 어쩔수없이
마음에 없는말 하는걸
이해 해 주시요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이래 들리네요
그 패기 어디갔나?
책상을 쳐 가며 질타를하고
당장 수사 개시하라고
소리를 질러야
재명이다운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