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관위에 감사를표한다

작성자박종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2 목록 댓글 0

 

 

 이재명대통령께서
중앙선거관리위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하는말이

내귀에는 
선관위원들 미안합니다
세상의 이목이있어 어쩔수없이 
마음에 없는말 하는걸 
이해 해 주시요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이래 들리네요

그 패기 어디갔나?
책상을 쳐 가며 질타를하고
당장 수사 개시하라고
소리를 질러야
재명이다운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