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수요일 평일 한가하게 라인형님,케미랑 삥바리 예정입니다..ㅎㅎ
몇년만에 말랑말랑한 조아랑 삥바리 하실분 신애로 오십시요..^^
신애에 오전 8시쯤 도착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빅순이(김보미) 작성시간 26.06.12 장대조아(양기원) ㅋㅋㅋ 다음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즐거운 삥바리 되세욧^^
-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빅순이(김보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형수님..^^
-
답댓글 작성자빅순이(김보미) 작성시간 26.06.12 장대조아(양기원) 넵!!!!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상 작성시간 26.06.16 말랑한 아조씨들 현찰이 보이는데 일하는 날
이라 갈수가 없네~~쩝 아쉽다 -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무상님께서 오셔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어쩌면 다행일지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