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

바리~바리..삥바리..ㅎ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134 목록 댓글 11

담주 수요일 평일 한가하게 라인형님,케미랑 삥바리 예정입니다..ㅎㅎ
몇년만에 말랑말랑한 조아랑 삥바리 하실분 신애로 오십시요..^^
신애에 오전 8시쯤 도착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빅순이(김보미) | 작성시간 26.06.12 장대조아(양기원) ㅋㅋㅋ 다음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즐거운 삥바리 되세욧^^
  •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빅순이(김보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형수님..^^
  • 답댓글 작성자빅순이(김보미) | 작성시간 26.06.12 장대조아(양기원) 넵!!!!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상 | 작성시간 26.06.16 말랑한 아조씨들 현찰이 보이는데 일하는 날
    이라 갈수가 없네~~쩝 아쉽다
  •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무상님께서 오셔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어쩌면 다행일지도..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