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정모 장소인 동신곡은 현재 3미터정도 수위를 보이고있습니다 낚시하는데는 문제없구요 부교안쪽에 자리를 마련했으니 도착하시면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정모날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너(총무) 작성시간 26.06.24 짐빵….더워죽을듯…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빅가이/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간만에 땀한번 흘리면서 맥주한잔해보자
-
작성자맨발/이홍천 작성시간 26.06.25 동신곡은 수위가 좀 떨어져야 입질을 많이 받을수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빅가이/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해서 입질보러 오신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맨발/이홍천 작성시간 26.06.26 new
빅가이/카페지기 시간만들어서 얼굴이라도 보러갈까 먼데까지 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