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만에 찾은 신애~~^^
오랫만이니 육꽁으로..ㅎ
조아한테 집어되신 인라인형님..^^ 입담은 여전하심..ㅋ
조아 보구싶다구 찾아주신 반삶형님..^^ 만만치 않으신 입담 여전하심..ㅋ
그리구..케미..^^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조아랑 놀아 주시느라ㅎ^^ㅎ
많이 열릴줄 알았던 조아지갑은 쬐끔 열리고 선방했습니다..ㅎ(많이봐주시는듯..ㅎ)
쨍한 날씨에도 잘 나와준 잉돌이 향순이.. 쓰리먹에 우주로 날아갈듯 뽑혀나온(ㅜㅜ) 인라인형님의 뼘치붕어..찐짜 황당한 더작은 붕어도 나왔는데 그것도 인라인형님 뼘치라고 얼마나 우기시던지 목쉴뻔..ㅋ
오전,오후,밤까지 정말 오랫만에 즐거웠습니다..^^
치열한 삥바리에 먹을피해가는 기술때문에 눈을 땔수가 없어 랜딩사진은없네요 아마 상상하시는 그대로 일겁니다..ㅎㅎㅎ
점심내기 형님팀,동생팀 대결에서는 동생팀 승리..^^
형님두분의 점심내기속의 내기로 더많이 잡으신 반삶형님의 승으로 인라인형님의 독박..^^
잘먹었습니다 라인형님..ㅎ^^ㅎ
저녁먹구 휴식타임에 멋진석양 한컷입니다..^^
바쁘신데도 같이 낚시해주신 두분형님과 케미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장대사랑 회원님들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다가오는 정모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다 형님..^^
잘지내시죠 보구시포요. -
작성자빅순이(김보미) 작성시간 26.06.18 글만으로도 충분히 전해지는 즐거움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형수님 마이마이 즐거웠습니다..^^
형수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케미 (게시판 지기)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낮잠도 못 자고 치열한 삥바리 고지 전투를 하였습니다. ㅋㅋㅋ 케미가 땄다는 전설이 내려옵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장대조아(양기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일부러 잃어준거야 그래야 계속 삥바리를 하지..ㅎ
담부터 안한다면 따구 베짱이냐구 혼난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