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H마트

작성자Giana|작성시간26.06.10|조회수819 목록 댓글 6

큰 트레이에 든 느타리버섯 끈적끈적해서 도저히 먹을수가 없어요.그래서 마트에 전화를 하니 오픈 요일 시간만 알려주고 소비자 상담 번호는 아예없는것은 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사우사 힘내자 | 작성시간 26.06.11 나도 경험했읍니다 전화 안 받음
    한국메니저 여자 불친절합니다 재수
  • 작성자쎄쎄쎄 | 작성시간 26.06.12 1-877-427-7386 H-mart 미국 대표 고객센터
  • 작성자쎄쎄쎄 | 작성시간 26.06.12 customer _care@ hmart.com
  • 작성자쎄쎄쎄 | 작성시간 26.06.12 H-mart 모든 직원이 건방져요 한국 직원도 스패니시 직원도요 한번도 웃으며 손님 대하는거 못봤고요!혹시 h mart 직원 채용 조건에 첫번째가 손님한테 건방지게 보이라는것 아닐까요?ㅎㅎ 직원한테 뭘 물어보면 돌아오는 대답은 인상 팍 쓰며 내가 다 알수는 없죠 ㅎㅎㅎ 무지 멋쪄요
  • 작성자우수 | 작성시간 26.06.12 한인 여자직원은 언제나 상냥하게 웃으시며 친절하시던데 사람 나름 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