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저먼 세퍼트 입양 하실분

작성자까끄레|작성시간26.06.16|조회수248 목록 댓글 0

2살 8개월됀 저먼세퍼트 입양 보내야 합니다.중성화 수술 됐고 백신 다 맞았어요 개를정말좋아 하시고 입양 원하시는분  연락 주세요 

702 846 8561  문자 남겨주세요  공짜로 드려요 . 사랑으로 잘 키워주실분.  연락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