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마존플렉스 질문하셨던분~~~

작성자gabalro|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싸아싸 그사이 작성시간26.06.14 질문했던사람은 아닌데 혹시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shee 작성시간26.06.14 앱 다운받아서 등록하시고 기디리시면 되는거 같아요. 저도 어제 등록하고 대기자명단에 올려놨어요. 지녁마다 다른거 같은데 아마 대기자명단에 올리고 자리날때까지 기다리셔야 할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 gabal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저도 신청한지 5년만에 연락이 왔네요.
    경기가 어렵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 shee 작성시간26.06.14 gabalro 5년이나 걸리나요? 와.. ㅎㅎ 몇달안에 연락올줄 기대하고 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 gabal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shee 1년마다 전화했는데 자리날때까지 무조건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shee 작성시간26.06.14 gabalro 그렇군요. 그건 그래도 수입이 괜찮나요? 인스타카트인가 그거랑 다른곳들도 가입해서 하고 있는데 좀 별론거 같아요. 그냥 용돈벌이정도밖에 안되는거 같고 월마트 배달 앱도 있는거 같아서 그것도 신청해볼려고 해요. 혹시 월마트것도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 gabal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shee 월마트하다가 그만뒀어요. 시간대비 돈이 진짜 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 shee 작성시간26.06.14 gabalro 그렇군요. ㅎ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싸아싸 그사이 작성시간26.06.14 shee 그럼 배달앱중엔 amazon flex 가 가장 좋나요?
  • 답댓글 작성자 gabal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인싸아싸 그사이 안해봐서 저도 잘 모릅니다. 비슷하지 않을까요?
  • 작성자 UUMILE 작성시간26.06.15 배달 대행 아마존 플렉스 다운 받고 아이디 등록하시고 운전면허증 업데이트 하시면 7일 이내로 일할 슈 있게 해줘요 그리고 어플 들어가면 offer 아니면 schedule 누르시고 refresh 누르시면 제가 첨부한 사진 처럼 오늘 할수 있는 일거리 금액 시간 물건 픽업 장소 이렇게 떠요 그럼 본인 결정하에 원하는데 고르시고 시간에 맞춰서 창고에 가시면 운전면허증으로 스캔하는게 있어요 그거 스캔하시고 셀폰 어플 켜논상태에서 그러면 어플에 창고 몇번카트 번호가 떠요 안보이면 거기 일하는 직원한테 물어보면 되시고요 간혼 준비가 늦어저서 그럴때도 있구요 그리고 카트에 있는 큐알코드 스캔 하면 어플에 이제 일하러 가라뜹니다. 그럼 어플에 1~20번 혹은 30번 집 주소랑 물건 번호가 떠요 그거 잘 확인 하셔서 트렁크에 물건 넣을 때 순서대로 넣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여정시작 누르면 그냥 맵따라 가서 물건 스캔 하고 드랍하고 사진 찍고 업로드 누르면 다음 배달장소로 가라고 어플맵이 자동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게이트 코드 혹은 아마존픽업 뭐 아파트는 가끔 뭐 어디에 둬라 어디로 가져다 달라 이렇게 손님이 메모를 해둡니다 그러니 잘 확인 하시면서 일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shee 작성시간26.06.17 자세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가입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UUMILE 작성시간26.06.15 그리고 참고로 저렇게 일거리 안뜨면 아마존 플렉스 하는 창고 vnv2 이런데 근처 가셔서 refresh 누르면 떠요 아마 셀폰 위치에서 가까운 창고 위주로 일거리 쥬는걸로 하는거 같아요 저는 안한지 오래되긴 했지만 가끔 알람뜨면 보면 저기 스피드웨이 쪽에 일거리 있다고 80~140불 짜라 4시간 짜리 오퍼 주더라구요 이상해요 아무튼 얘내도 근데 뭐 혼자 하든 둘이 하든 그렇게 힘든 일도 아니고 하루에 2~3건 하면 그래도 돈은 되더라구요 날 더운데 모두 조심하시고 좋응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UUMILE 작성시간26.06.15 아 그리고 만약 회사 소속으로 대행 배달 아마존 플렉스면요 일 구하기 힘듦니다 도어뒈시나 아마존 우버잇츠 처럼 그쪽으로 일 다 넘기는걸오 알고 있어요 뭐 보험땜에 그런걸로 확실하진 안지만 무튼 개인자차로 일하는거면 위에 글 참고 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