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몬님 어서 오셔유 ~

작성자정다워|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19

반가워요~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 

먼 길 갔다가 돌아와 식사 후 자리 철푸덕 합니다. 

음악과 함께 편안한 밤 보내세요~ 미드나잇 ! 

 

1)이정희 ... 바야야.

2)한소현 ... 고향의 이쁜이.

3)서연희 ... 꽃과 나비. 

(출처 : 유튜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대 |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 어디서이런이쁜아갈데려왔는지.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대 ㅎㅎㅎ 아몰랑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그대 |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날몰루면어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대 |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 잘생각해보세요.ㅎㅎ
  • 작성자장걸 |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님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