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걸님선곡중에서퍼왔습니다.ㅎ

작성자그대|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3
시몬님 벌써 1월달도 끝자락 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방송에
동행 합니다

◀△── ‥ ‥ ‥ ‥Йaрру Ðaу‥ ‥ ‥ ‥ ─┐
▽▶                     │
│┌♡┐┌─┐┌─┐┌♡┐┌─┐┌─┐┌─┐ │
││행││복♡│가││득││한│♡하││루│ │
│└─┘└─┘└♡┘└─┘└♡┘└─┘└♡┘ │
│ ┌─┐┌─┐┌♡┐┌─┐┌─┐┌─┐┌♡┐│
│ ♡되││구││요││건│♡강││조♡│심││
│ └─┘└♡┘└─┘└♡┘└─┘└─┘└─┘│
│                      ◀△ 
└ ─┬ ‥ ‥ ‥ ‥Йaрру Ðaу‥ ‥ ‥ ‥ ─ ▽▶

┌───**───**───--**──┐
├ НðРРУ Ðау。  행복○i 가득한 하루 되세요... ^.^
└───────**──..──--**─
┏┓ ┏┓ △▷
┃┃ ┃┃ ◁▽ 발도장찍고가요 ^ㅡ^/ㅎ
ㅇ≡▽ ≡ㅇノ-  [Happy day★]

신청곡 입니다

1) Beyonce - Honesty
2) ABBA - Gimme! Gimme! Gimme!
3) 4 Non Blondes - What's Up


멀리 계셔서 못 오신다니..ㅎ
아쉰데로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시몬 | 작성시간 26.06.10 거참.. 그댄 천사여?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
    날개는엄써요.ㅎㅎ
  •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장걸님덕분에잘들어요.ㅎㅎ

    즐거운시간보내다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