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서 주사맞고왔어요
이제 통증이 좀 가라앉아서
살것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님 반가워요 이밤도
시몬님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cj 시몬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이런 ~ 은방울님 또 어디가 그리 아프시나이까?
아프지말고 늘 건강 하시오소서. ^^ -
작성자은.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제거의 완치 되는. 상황 7윌에 한번만
더 시술하면 끝난대ㅡ유 수고하시고
방울이 애창곡 들려주시어 -
작성자은.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님 반가워요 이밤도
시몬님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