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되옵니다. 지금 종일 주사맞고. 누워있다. 이제야 경주도착했나이다

작성자은.방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8

포항에서 주사맞고왔어요
이제 통증이 좀 가라앉아서
살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다워 | 작성시간 26.06.10 은방울님 많이 반가워유 ~
    늘 건강하고 좋은 일 많은 날 되어요~ 방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님 반가워요 이밤도
    시몬님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cj 시몬 |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이런 ~ 은방울님 또 어디가 그리 아프시나이까?
    아프지말고 늘 건강 하시오소서. ^^
  • 작성자은.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제거의 완치 되는. 상황 7윌에 한번만
    더 시술하면 끝난대ㅡ유 수고하시고
    방울이 애창곡 들려주시어
  • 작성자은.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정다워님 반가워요 이밤도
    시몬님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