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갑습니다 손리사님^^

작성자하얀쪽배|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1

Schiller - Destiny

몽니 - 회상

 

정말로 오랜만에 함께합니다

 

아직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았는지

바람이 산들산들 시원하게 불어줍니다

 

오늘도 멋진 음으로 오후시간을 열어주시니 감사히 들을께요^^

 

붉은부리 찌르레기 육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쪽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손리사님.. 청곡이 흐르네요
    감사히 듣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