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갑습니다2

작성자그대|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5

 

비가 오는 여름밤입니다

단비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청곡은요

 

Chantal Chamberland-Summertime

Scarlette Laine - Unbreak My Heart

 

감사한 마음으로 듣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쪽배 | 작성시간 26.06.17 비가 내닌다구요?
    어디어디?

    여기는 너무 더워요
    그래도 밤이 되니
    바람은 좀 션하니 불어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ㅎㅎ
    여기여기요.ㅎㅎ

    굵은빗방울이새차게요
  • 답댓글 작성자cj 시몬 | 작성시간 26.06.17 그대 아이구 이런 그 귀한 비님을..ㅎㅎ
    시몬한테도 보내주면 얼마나 좋을까나?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cj 시몬 ㅎㅎ곧귀하신걸음으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cj 시몬 ㅎㅎㅎㅎㅎ어제저짝에서들었던곡이랍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