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시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대 캑... 시로 시로..난 그대만 이씀 되는디..ㅋㅋ
-
작성자하얀쪽배 작성시간 26.06.17 왜 그짝만 비가 온대요?
여기는 아주 습하고만요
오늘 시몬님 망한 라이브 덕분에많이 웃고 함께 즐겼습니다.
우리 웃겨주시느라 일부러 그런거쥬? ㅎㅎ
시몬님 보슬비 맞으시면서 행복한 꿈길 걸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시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음..오늘의 하이라이트는...Anson Seabra ,,ㅋㅋ
시몬 발음은 절대로 잘못이 없다는 걸 꼬옥 강조함.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대 작성시간 26.06.17 cj 시몬 바르미아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부용이 작성시간 26.06.17
퇴근 혀서 쏘맥 한곱뿌 험시롱 시몬님 수고 하셨구요 편안헌밤 맹글어 가시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