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basketball man 작성시간23.09.18 개인적으로 언드랩 될거 같진 않지만 그렇다고 1라 중후반에서 뽑힐일도 없을거 같습니다. 가장 유력한게 스크의 1라9픽, 2라2픽일거 같은데 여기서 안뽑히면 쭉 밀릴수도 있을거 같아요. 바램으로는 어느 팀에서 뽑히든 꼭 디리그 있는 팀에서 뽑아갔으면 하는데 최소 2년은 디리그에서 가다듬어야 쓸만할거 같거든요. 당장 1군에서 기회를 줄 기량의 선수는 아니라봐서 디리그 없는팀에서 픽할경우 팀이나 선수 모두에게 루즈-루즈가 될거 같아 우려됩니다. 조석호가 오리시절에 픽된후 디리그 팀이 없다보니 1군에서 쓰기도 어렵고 해서 붕 떴던거를 구단에서 반면교사 삼아서 픽했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