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선수 mvp 숀롱이 다시 돌아왔네요
설린저에 막혀서 플레이오프 우승은 못했었지만
모비스 기대되네요
그때보단 가드풀도 좋아서
다음검색
댓글 28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4.06.14 이 기사 보면 숀롱이 일본에서 3년동안 있었던 팀들이 다 하위권에 그쳤어서 우승하고싶기도 하고 모비스와 관계도 좋아서 가능하지않았나 싶어요
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065/0000263757 -
작성시간 24.06.14 와 용병 최강이네요..
-
작성시간 24.06.14 와 숀롱에 프림?!! 막강한데요?!!
-
작성시간 24.06.15 조동현감독 각오해야될텐데 ㅎㅎ 흰머리 더 생기겠네요
-
작성시간 24.06.15 저래도 워니한테는 안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