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말코비치 작성시간24.06.23 2000년대 중후반이후 계속 되는 아시아 무대 삽질이 연속 되던 시점에 유재학 감독께서 이대회때는 준비를 정말 많이 한걸로 기억 합디다. (손대범 기자께서 상대팀들 영상자료 구해다 주신걸로 전력 분석 하는 모습 티비에서 봤던 기억도 나고요)
특히 팀내 애제자 양동근을 내세워서 앞선에서 강한압박수비와 변칙적인 트랩으로 수비전술에 공을 많이 들였는데~~세상에나 필리핀전에서 카스트로,알라팍 저 두선수가 드리블 몇번에 그걸 깨드라구요~~앞선이 무너지니 골밑쪽에서 헬프 가담 하다가 노마크생기고,자리 못지키니 공격 리바운드 뺏기고~~연쇄적으로 무너지더라구요. 참 여러모로 아쉬웠던 필리핀 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