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모르는사람작성시간24.07.25
쓸 돈이 없을테고 돈이 없으니 로비능력도 떨어질겁니다 문재린이 귀화 성공해도 혹여나 로컬로 인정되어도 느바갈 선수라 월드컵이나 올림픽 본무대 혹은 최종예선 아니면 얼굴 보기 힘들거고... 결국 아겜 등은 프레디밖에 없겠죠 근데 프레디 기량이 압도적인건 아니라 굳이 귀화시키려고 나서지는 않을거고, 본인이 노력하여 귀화되면 써보고 아님 말고 식일거 같음 장판처럼 희생하며 귀화용병 쓸 팀이 당분간은 없을테니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