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화 실패한 농협의 법무부 규정 탓이 핑계라고 생각하는 이유 작성자LaDivina| 작성시간25.07.21|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25.07.21 2002년이 역댁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KobeForever24 작성시간25.07.21 그냥 협회에 본인 자리만 잘 맡고 있으면 된다는 마인드인거죠.변하는게 하나도 없습니다. 주변국들이 랭킹을 따라잡든, 선진 시스템을 적용하고 선수들이 발전을 하든,그냥 본인들 자리만 잘 차지하고 있으면 되요..땡보도 저런 땡보들이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hantom07 작성시간25.07.21 귀화해서 뛰는게 너무 당연하게 느껴지는게 저는 너무 거북합니다. 저는 우리나라도 문제지만 국제적으로 이번문화를 만들어낸게 fiba라고 생각해서 별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5.07.21 재린은 너무 아쉬움, 문세종 ㅠㅠ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뒷돈 작성시간25.07.21 있는 사람도 검머외로 바뀌는 마당에 군문제가 있는 한국에 누가 16세이전에 귀화합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Div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1 정확하진 않지만 검색해보면 귀화자는 군면제인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뒷돈 작성시간25.07.21 LaDivina 귀화는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국적회복을 하면 가야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닝 작성시간25.07.21 그런데 굳이 귀화까지 시켜가면서 올림픽 가야 하나요? 본인들이 먼저 한국 국민이 되고 싶어하지 않는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Div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21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는데 1명 귀화시켜서 다른 한국 선수 11명이 올림픽 갈 수 있다면 가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aNvCiAdN 작성시간25.07.22 요즘 가장 욕먹는 스포츠협회인 축구협회가 인기없고 가난해지면 농구협회 되는거죠.대중들이 최악이라 비난하는 축협의 열화버전인지라 딱히 미래도 없고 변화될것도 없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