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Derrick Martell Rose #1 작성시간25.08.22 선수들의 의견이라고 하는데 선수들의 의견이 국대 및 국내농구 시스템에 대한 것인지, 감독에 대한 어떤 불만인 건지를 제대로 밝히지도 않고 저런 말 하는 게 영 신빙성이 없네요. 저 정도로 이야기하려면 뭐가 변해야 한다고 했는지는 이야기해야죠. 저도 안준호 감독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이번에 정성우 델고 가서 잘 써먹은 거만 해도 꽤나 큰 혁신으로 봤거든요. 본인도 솔직히 별 기대 없었으면서 이제 와서 기대보다는 흠… 이런 식인 건 좀 이해가 안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