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로 돌아오는 배스 약 반년전 플레이인데 여전히 잘하고 매섭네요.gif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02 다음시즌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02 2인제면 더 무서울 거 같아요센터용병이 중요할텐데정 없으면 이기디우스도 괜찮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02 훈이 어디갔어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uns 작성시간26.06.03 더 젊은 애가 있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의힘 작성시간26.06.02 2인제에서 배스, 데릭으로 쇼다운하면 확실히 보는 재미는 있을듯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2 어후 역대급 용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활7집 작성시간26.06.03 역시 크블은 북치고 장구치는 외국인이 있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03 베스는 뭐 검증 끝났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홍단미사일 작성시간26.06.03 헤인즈형님 11-12시즌 중국에서 방출당하고 엘지오기전에 잠깐 뛰었던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