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관장 나이트는 절대 안되죠.

작성자sway|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03 그래도 소노 돌풍의 주역이었는데 와준다면 땡큐이긴 하죠. 물론 말씀대로 고점이 높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한번 더 긁어보고 싶긴 합니다. 유도훈과는 궁합이 좋을 거 같긴 하네요.
  • 작성자 로망스맨 작성시간26.06.03 큰경기에서 워니와 마레이를 이긴 나이트인데요
  • 작성자 히하으하 작성시간26.06.03 말씀하신 이유가 정확하네요
    나이트로 우승은 힘들지만 6강 이상은 보장이다...!
  •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3 ㅋㅋㅋ 그동안의 정관장의 행보는 우승을 하기 싫어하는 느낌이었으니까요.. 6강 이상은 가고 싶으니..
  • 작성자 아이칼람바 작성시간26.06.03 팀의 중심을 잡는 1옵션 역할로 나이트는....뭔가 좀 아쉽긴하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