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나이트는 절대 안되죠. 작성자sway|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03 그래도 소노 돌풍의 주역이었는데 와준다면 땡큐이긴 하죠. 물론 말씀대로 고점이 높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한번 더 긁어보고 싶긴 합니다. 유도훈과는 궁합이 좋을 거 같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망스맨 작성시간26.06.03 큰경기에서 워니와 마레이를 이긴 나이트인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하으하 작성시간26.06.03 말씀하신 이유가 정확하네요나이트로 우승은 힘들지만 6강 이상은 보장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3 ㅋㅋㅋ 그동안의 정관장의 행보는 우승을 하기 싫어하는 느낌이었으니까요.. 6강 이상은 가고 싶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칼람바 작성시간26.06.03 팀의 중심을 잡는 1옵션 역할로 나이트는....뭔가 좀 아쉽긴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