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넷에게 교육받는 이현중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8 근데 형! 슛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8 저 형한테 슛폼빼곤 다 배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NIS 작성시간26.06.08 오 슛폼이 왜요?? 전 너무 멋지던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08 CANIS 슛은 가넷보다 이현중이 훨씬 좋으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8 CANIS 요즘 트랜드의 슛폼이 아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칼람바 작성시간26.06.08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NIS 작성시간26.06.08 Webber Forever 아하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NIS 작성시간26.06.08 [NSNL]Delta Center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8KobeForever24 작성시간26.06.08 Webber Forever 진지 빨자면 3점슛이 근소우위 일 뿐, 슛도 가넷이 더 좋지 않을까요..원조 외계인이십니다만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앤써의재림 작성시간26.06.08 현중카루소가 되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8 KG가 맨발 211정도 되죠?엄청 길쭉하네요 ㄷㄷ이현중이 맨발 202정도로 아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yde22 작성시간26.06.08 211은 프로필 상 줄인거고 실제로 7풋은 넘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8 clyde22 가넷이 엄청 컸군요 ㄷㄷ 그러니 리바왕을 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08 운동 계속 하나보네요 그냥 지금 바로 뛰어도 될 것 같아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tTheTables 작성시간26.06.08 가넷 쪽집게 과외 잘 해줄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08 저렇게 큰 선수가 3번으로도 뛴적이 있으니 ㄷㄷ이현중 선수 잠깐 슛모션 잡는데 가넷 팔을 보니 저거리에서도 그냥 콘테스트가 되겠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08 10cm는 키가 더 큰데 얼굴이 더 작은 느낌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8 가넷진짜 잘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