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Good luck 김영현 게시물 올린 정관장 SNS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8 비즈니스는 냉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칼람바 작성시간26.06.08 김영현이 구단들에 인기 없는건 농구팬 입장에선 분석이 힘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abok 작성시간26.06.08 그러게요 불호는맞지만 경쟁력은잇다생각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지금의 비호감 이미지를 부담스러워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08 3&Dirty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08 은퇴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영순대 작성시간26.06.08 플레이 자체는 불호지만 아직은 더 뛸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08 올해 유난히 말도 안되는 파울들이 많아진 느낌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08 수비력이 급감하긴 했어도 이정도 인기없을 수준의 경기력은 아닌거 아닌데... 더티플레이가 보유팀에 부담이란 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8 비호감이긴 해도 팀에 있으면 쓸모가 있는 선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payton 작성시간26.06.08 경희대 다섯 중 남은건 김종규 하나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08 극도로 선비리그네 참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ichwooks 작성시간26.06.08 어딘가 데려 가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8 아직 경쟁력이 있지 않나요? 의외이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치바보 작성시간26.06.08 잘 이해가 안가네요지난시즌 유도훈 감독은 김영현 없으면 안될것 처럼 중용했고 때로는 필요 이상으로 기용하다가경기를 망칠 정도였는데 1억 정도로라도 안잡는다는게.... 갑자기 전력외가 된다고????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KobeForever24 작성시간26.06.08 대체 얼마나 비호감이면 이른 나이에 구단이 이미지 때문에 선택을 꺼려할까요.동업자 정신이 이 정도로 없는 선수는 이렇게 된다는 좋은 본보기라 생각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08 신기하네요 팀은 그래도 잡을 줄 알았는데... 결과가 이렇다면 김영현은 더더욱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없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기요 작성시간26.06.08 더티플레이어긴 하지만...그래도 벤치에서 어느정도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선수인데 은퇴는 예상밖이네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09 플레이는 불호지만 구단이나 감독이 잡을 줄 알았다 = 내가 감독이면 김영현을 누구나 아는 그 방식으로 쓸 것 같다(어느정도 이해된다) = 상대 선수들이 큰 부상 입어도 머 어쩔 수 없다고 본다(우리팀 아니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