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홍경기 김영훈 은퇴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8 김영훈은 생각보다 이정도면 롱런한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도 그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1군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었는데 정말 롱런한것 같아요. 농구실력 이외에 단체생활에 도움이 되는 성격이었던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주성★ 작성시간26.06.08 김영훈 선수 디비 이상범 체제 1년차에 경기 초반 쏠쏠하게 활약해주었는데 제 2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EEZE브리즈 작성시간26.06.08 김영훈은 선수생활 위기의 순간에 디비시절 이상범만나서 중용도 됐었고 지금까지 한거보면 롱런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르케 작성시간26.06.08 고생했네여 두선수 다. 제2의 인생 화이팅하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