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노 홍경기 김영훈 은퇴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8 김영훈은 생각보다 이정도면 롱런한듯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도 그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1군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었는데 정말 롱런한것 같아요. 농구실력 이외에 단체생활에 도움이 되는 성격이었던 것 같아요
  • 작성자 ★김주성★ 작성시간26.06.08 김영훈 선수 디비 이상범 체제 1년차에 경기 초반 쏠쏠하게 활약해주었는데 제 2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 BREEZE브리즈 작성시간26.06.08 김영훈은 선수생활 위기의 순간에 디비시절 이상범만나서 중용도 됐었고 지금까지 한거보면 롱런했네요
  • 작성자 두르케 작성시간26.06.08 고생했네여 두선수 다. 제2의 인생 화이팅하면 좋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