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류농구 류동혁기자님이 댓글남겨주셨네요~
번외로 가스공사 용병소식도오늘방송에서 공개예정이라고하네요!(국내팬들에게 친숙한선수라고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왓??????? 작성시간 26.06.08 가스는 알루마 이야기가 있던데..
-
답댓글 작성자왓??????? 작성시간 26.06.08 가스 유력 썰쟁이가 알루마 맞다고 했네요..
-
작성자BREEZE브리즈 작성시간 26.06.08 일본 어느팀이든 갔으면 좋겠네요 송교창
-
작성자겐트위한 작성시간 26.06.08 가스 소송 걸었다면 크블도 축협처럼 감사 들어가야 할텐데?
-
작성자올라운드플레이어!! 작성시간 26.06.09 알루마라면 특급은 아니지 않나요? 그냥 무난하게 6강만 목표로 해보자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