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에서 이현중 사인된 실착 유니폼 120만엔(약 1200만원)에 구매한 나가사키 팬 ㄷㄷ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08 정관장 멤버십 선예매 20만원도 아끼고아껴서 티끌모아 간신히 구매했는데 유니폼 한벌에 171만원,1200만원 불태우는 것은 이번 생애에는 그른 거 같네요. 돈걱정없이 덕질하면 얼마나 좋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성 작성시간26.06.08 유니폼이 엄청 해졌네요? 파이널때나 정규리그때 항상 저런 견제를 받는다는 뜻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08 사이드 하얀색은 원래 디자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K11 작성시간26.06.08 크 부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08 NBA 진출하면 일본팬덤까지 합류해서 카드값 폭등하겠네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