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밥먹으면서 케빈 가넷이 진심으로 해주는 조언에 울 뻔 했다는 이현중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09|조회수4,161 목록 댓글 43

카메라가 꺼지고 나서도 자신한테 성심성의껏 조언을 해줘서 이현중이 감동을 먹은 듯 합니다

케빈 가넷 진짜 멋지네요













이 부분 진짜 케빈 가넷 멋있었습니다



















https://youtu.be/kGNMy6mcnWQ?si=cXNOO1UYHytELWCi

어제 농떼르만에 올라온 이현중 인터뷰 영상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이현중이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오고 나서 이현중 심층인터뷰는 없었고 간단한 언론사 인터뷰만 있었는데

농떼르만은 이현중과 함께 참여한 NBA 파이널 뷰잉파티 끝나고 기회를 잘 잡아서 인터뷰 기회를 얻은 것 같은데 내용이 좋더라고요

선수 출신이라서 그런지 기자들보다 선수들이 더 편하게 느끼는 것 같기도 하고 질문퀄리티도 괜찮은 것 같고 오픈짐 직접 취재를 간다거나 본인 유튜브 컨텐츠는 좋은데

꼭 다른 농구 유튜브 팟캐스트 출연해서 이상한 발언해서 욕을 먹더라고요. 본인 유튜브에 더욱 집중을 한다면 더 잘 될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스턴휴스턴클리퍼스 | 작성시간 26.06.09 가넷을 보면 항상 코비가 생각나는 코비도 그런거잘해주는 친군데
  • 작성자30 Stephen Curry | 작성시간 26.06.10 와 진짜 기대하게 만드네 ㅠㅠ
  • 작성자interceptor #.23 | 작성시간 26.06.10 케빈 "갓"넷
  •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10 넘버원 파포👍
  • 작성자8KobeForever24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멋쟁이!!
    옛날 선수들의 빈티지한 게 참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