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가 꺼지고 나서도 자신한테 성심성의껏 조언을 해줘서 이현중이 감동을 먹은 듯 합니다
케빈 가넷 진짜 멋지네요
이 부분 진짜 케빈 가넷 멋있었습니다
https://youtu.be/kGNMy6mcnWQ?si=cXNOO1UYHytELWCi
어제 농떼르만에 올라온 이현중 인터뷰 영상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이현중이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오고 나서 이현중 심층인터뷰는 없었고 간단한 언론사 인터뷰만 있었는데
농떼르만은 이현중과 함께 참여한 NBA 파이널 뷰잉파티 끝나고 기회를 잘 잡아서 인터뷰 기회를 얻은 것 같은데 내용이 좋더라고요
선수 출신이라서 그런지 기자들보다 선수들이 더 편하게 느끼는 것 같기도 하고 질문퀄리티도 괜찮은 것 같고 오픈짐 직접 취재를 간다거나 본인 유튜브 컨텐츠는 좋은데
꼭 다른 농구 유튜브 팟캐스트 출연해서 이상한 발언해서 욕을 먹더라고요. 본인 유튜브에 더욱 집중을 한다면 더 잘 될 것 같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