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대구한국가스공사, 1옵션 외국인선수로 케베 알루마 영입 확정... 8월 초 입국예정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활7집 작성시간26.06.09 역시나 소문대로 알루마 영입이군요. 배스 알루마 대결 또 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09 별로 기억이 없는데 잘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활7집 작성시간26.06.09 Dance OZ 그때 모비스에 있을땐 1.5옵션? 정도 였어요. 다재다능하고 페이스업 스탈 선수입니다. 23~24시즌인가 KT와의 플옵에서도 공수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던걸로 기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09 부활7집 저번시즌 애들 보다는 잘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활7집 작성시간26.06.09 Dance OZ 지난 시즌 퍼킨스 보트라이트 얘네들 보단 알루마가 훨씬 낫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09 부활7집 천만 다행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09 이 선수 세금은 어찌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칼람바 작성시간26.06.09 알루마 건아 조합이면 상급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상의 식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라건아는 교체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