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개인 훈련 대신 태극마크" 이현중이 보여준 역대급 사명감... NBA 도전 앞두고도 대표팀 택했다 작성자enjoyjuno|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10 두마리 토끼 모두 잡을수있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0 아... 서머리그 하지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탄총 작성시간26.06.10 미국가야지... 그래도 다들 응원할건데 진짜 책임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0 미국 가야죠. 서머리그는 무조건 훈련은 한국에서 일부할 수는 있어도 서머리그는 지장없이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10 어떤선택이든 respect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0 대만만 뛰고 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0 대만만 잡으면 1승 4패로 꼴찌 확정되고 2차예선은 통과해서 홈에서 2경기 열리기때문에 다소 체력적 부담이 적으니 원정이라면 국대 경기 참가안하는게 무조건 맞는데 대만전 치르고 서머리그하러 가는게 두마리 토끼잡는 절충안 같아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deCounty #3 작성시간26.06.10 서머리그 안간다는게 아니라 국대 최대한 참석하고 넘어간다는 얘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Ki 작성시간26.06.10 컨디션,훈련 등 모든초점을 서머리그에 맞췄으면했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1 KiKi 맞아요.. 프라임 타임인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0 국대 안 하고 서머 리그 가도 아무도 욕 안 할 텐데.. 아이고 조마조마 하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10 이건 대표팀에서 알아서 빼줬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숍 작성시간26.06.10 ㅠㅠ아...왜 이런 선택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누림 작성시간26.06.10 악수가 될 수 밖에요...그냥 샌안 바로 가야지...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10 대만전만 뛰고 가자 충분히 고맙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팅아이즈 작성시간26.06.11 미국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마 드로잔 작성시간26.06.11 아..이건 너무 안좋은 판단인듯..서머리그에 집중해서 NBA에 들어가면그거대로 농구저변확대에 도움이 되는거고다음 국대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이 될수 있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11 인생 최대이자 어쩌면 마지막일수도 있는 기회인데 아쉽지만.. 또 본인이 국대에 대한 열정이 있으니.. 어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불거 작성시간26.06.11 아니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