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가 올해에만 연세대를 두 번 이기고 상대전적이 7연승 중이라네요
연세대는 5패째를 떠안았습니다
연세대는 이제 강팀이 아니라 그저 그런팀이 되어가고있네요
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065/0000298648
고려대는 1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2026 KUSF 대학농구 U-리그 연세대와 맞대결에서 84-66으로 이겼다. 고려대는 이날 승리로 8승 3패를 기록해 3위 경희대(7승 2패)와 승차 없이 4위 자리를 지켰다. 연세대는 7승 5패로 5위에 그대로 머물렀다.
고려대는 대학농구리그 기준 연세대에게 7연승(정규리그 6승+챔프전 1승)을 달렸다. 연세대에게 절대 강자다.
양 팀 기록지
고려대는 양종윤이 14점 10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트리플더블,
석준휘가 20점 6어시스트로 맹활약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컬럼 작성시간 26.06.11 조동현은 왜 1학년 최영상을 고집하나? 방법이 없나? 키워서 쓰면.....
-
답댓글 작성자겐트위한 작성시간 26.06.11 최영상 말고 쓸만한 안방마님 없습니다 이채형도 솔직히 이관희, 이채은과지 리딩가드는 절대 아님
-
답댓글 작성자7monkey 작성시간 26.06.12 겐트위한 이채형은 선패스 마인드의 패스와 리딩을 우선으로 하는 예전 타입의 1번이지, 이관희처럼 자기 공격 우선으로 보는 타입이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컬럼 작성시간 26.06.12 겐트위한 최영상 대신에 이병엽으로는 안 되나요?
-
작성자Grant Hill의 First step 작성시간 26.06.11 고교 탑 랭커들이 프로로 직행하면서 대학리그가 춘추전국시대로 들어서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주영, 김승우 데리고 저런 결과는 좀 아닌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