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기 힘든 신동파 국가대표 경기 장면.gif ( 은퇴 경기 & 음모론 ) 작성자LaDivina|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11 그떄는 30대만 되도 노장소리 듣던떄라 하지만 30대초반에 은퇴는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Div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지금 생각하면 빠르긴 하죠. 근데 당시 무티에추의 중국 전성기 시대가 오던 때라 어쩌면 잘 은퇴한 것일 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스턴 작성시간26.06.11 2007년 필리핀 어학 연수 가서 어떤 노인분이 신동파선수를 입이 마를정도로 칭찬하셔서 진짜 대단했구나 생각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Divi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필리핀 전 50득점 인데 상대팀이 보기엔 그냥 던지면 다 들어가는 느낌이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 Big3 작성시간26.06.11 와...폼도 세련됐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12 31세면 진짜 전성기 나이인데 ㅜㅜ 20대 후반만되어도 노장소리 듣던 시대이기는 해도 안타깝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2 와. 귀한 자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zuya 작성시간26.06.12 장비, 훈련 방식, 선수 관리 시스템 등등 모든 것이 지금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열악한 시절에 뛰던 선수들은 오래 선수 생활을 이어가긴 힘들었다고 봅니다.게다가 프로도 아니고 실업 시절이라 은퇴 후 생활을 위해 하루라도 빨리 회사 업무도 익혀야 했으니...그런 시절에 저런 활약을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키 작성시간26.06.12 진짜로 80년대에 필리핀 사람들이랑 농구할때 슛쏘면서 동파! 하면서 쏘더라구요나중에 들은 얘기로는 골프칠때도 그런다고 하대요간단히 말하면 조던 나오기전 조던이었어요제가 필리핀 사람들에게 신동파 얘기를 들었다니깐요나중에 해설을 듣는데 너무 신기했던건아나운서가 이충희 쓔웃 이러면 옆에서 ‘들어갔어요’ 아니면 ‘안들어갔어요’ 라고 얘기하는데 90% 이상 결과가 일치하더라구요그때 ‘아! 이 사람은 슛은 박사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